상하이는 플라스틱 포장을 줄이기 위한 노력이 부족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중국에서 플라스틱 대신 종이나 생분해성 포장을 사용하려는 동시대적인 움직임에 참여하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상하이는 전반적으로 그 노력이 문제를 완전히 해결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이 문제입니다. 해양 환경 문제는 전 세계적인 문제이며, 상하이의 소비갑진정책에 대한 실패는 적어도 분리수거 같은 비슷한 단계들의 실행에 대한 문제를 반영합니다. 하지만, 전 세계 브랜드 중 하나인 펩시코는 자신들의 폐기물 재활용 계획을 올해 말까지 100% 실현하겠다는 목표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브랜드의 목표를 향해 상하이와 같은 도시들은 앞으로 더욱 노력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것도 읽어보세요:1.비대성 심근증 치료 시장에 대한 이 질적 연구는 이 산업과 관련된 전략적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체계적이고 잘 정의된 데이터 요구를 기반으로 한 심층적인 인텔리전스를 설명합니다.
2.극초음속 미사일 보고서는 이 분야의 중요한 원동력에 대해 알아봅니다.
3.Homeland Security에 대한 이 시장 조사 연구에는 경쟁업체를 식별하고, 그들의 장단점을 분석하고, CAGR Rate 분석을 수행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