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정보는 개인을 식별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모든 데이터입니다. 여기에는 이름, 주소, 연락처 정보, 의료 기록, 재정 정보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조직이 고객 또는 직원으로부터 개인 정보를 수집할 때 보안을 유지하고 수집 목적으로만 사용되도록 해야 합니다. 이를 보장하기 위해 각 유형의 개인 정보를 저장하고 사용해야 하는 기간을 설명하는 명확한 보존 일정이 있어야 합니다.
개인정보 유형별 보유기간은 수집목적에 따라 상이합니다. 예를 들어 조직은 향후 분쟁이나 청구가 발생할 경우를 대비하여 직원이 퇴사한 후 최소 1년 동안 직원 기록을 보관해야 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고객 데이터가 포함된 기록은 세금 규정을 준수하기 위해 최대 7년 동안 보관해야 할 수 있습니다.
다음 기사도 읽어보십시오: Microgrid 기술 덕분에 노스캐롤라이나 타운과 JFK 공항 허브는 운영 중단에 탄력적입니다
개인 정보의 보존 기간을 설정할 때 조직은 법적 요구 사항과 모범 사례를 모두 고려해야 합니다. 해당 법률 및 규정을 준수하기 위해 준수해야 하는 최소 기간을 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조직은 우수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데이터를 보관해야 하는 기간도 고려해야 합니다.
조직은 또한 자신이 보관하는 모든 개인 정보를 안전하게 저장하고 무단 액세스 또는 오용으로부터 보호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잠긴 파일 캐비닛과 같은 물리적 보안 조치 또는 암호화 또는 암호 보호와 같은 디지털 보안 조치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오래되었거나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은 데이터가 적시에 삭제되도록 필요에 따라 보존 일정을 정기적으로 검토하고 업데이트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다음 기사도 읽어보십시오: Watt Bridge, 텍사스에 288MW Mark One 발전소 위탁
이러한 지침을 따르면 조직은 고객의 개인 정보 및 데이터 보안을 보호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는 동시에 법적 의무를 충족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는 관련 법규를 준수함은 물론, 개인정보 보호에 대한 의지를 보여줌으로써 고객 신뢰를 구축하는 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