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이후 제조업 인재 확보 방법

얼마나 쉬워 보이는지는 몰라도, 여러분이 찾고 있는 것을 아는 것은 효과적인 채용 과정의 첫 번째 단계입니다. 최근 많은 제조업체들이 확장의 결과든 불황의 결과든 구조조정을 겪었기 때문에 이것은 예상외로 어려울 수 있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현직 기술의 직접적인 대체를 추구하지 않을 수도 있다.
채용 절차를 시작하기 전에 하위 및 상위 소득 계층에서 기능의 잠재적 범위를 결정합니다. 적절한 자질을 가지고 있지만 그 직위로 발전할 필요가 있을 수 있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그 직위가 처음에 요구하는 것보다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는 사람들도 고려할 용의가 있다.

채용 공고를 전 세계에 알리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수많은 리소스가 있지만, 가장 좋은 리소스는 직원입니다. 귀사의 현재 직원을 활용하여 귀사의 비즈니스가 이미 훌륭한 근무처이며, 지속적인 개선을 원하고 있으며, 새로운 직책이 이에 해당한다는 것을 입증하십시오.
자신의 웹 사이트나 채용 팀에 직접 지원하는 전략이든, 채용 담당자 또는 헤드헌터와의 협업이든, 기타 전략이든, 가장 효과적인 전략을 활용하십시오. 모든 포지션이 독특하기 때문에 다른 전략으로 각 종류의 오프닝에 도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전염병이 시작된 이후, 인터뷰 절차는 가장 중요한 변화를 겪었다. 현재의 지원자 부족을 고려할 때, 면접은 지금 그들이 항상 그랬던 것보다 훨씬 더 쌍방향이다. 따라서 지원자의 경험과 기술(CV를 활용한 프롬프트), 조직의 관점에서 본 직무 및 주요 성과물, 향후 비즈니스 방향 등이 면접에서 집중해야 할 주요 영역입니다.
신청자가 (바라건대) 작업할 환경을 확실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가능한 한 빨리 작업장 투어를 포함해야 한다. 만약 작업장이 신청자가 상상했던 것과 다르다면, 이것은 또한 나중에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비교를 위해 지원자들을 인터뷰하기 위해 기다리는 오류를 피하세요. 너무 자주, 당신이 제안을 할 때, 당신이 원하는 99%의 신청자는 더 이상 이용할 수 없을 것이다. 다른 사용자가 해당 사용자의 작업을 확인할 수 있으며, 더 빨리 조치를 취하면 팀의 핵심 구성원을 잃게 됩니다.

제안을 할 때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그것을 개인화하는 것이다. 조직을 위해 일하는 데 열성적이고 귀하의 제안을 받기를 고대하는 지원자라도 현재 직장을 떠나는 것에 대해 걱정할 수 있습니다. 더 개인적인 고용 제의가 있을수록, 어떤 불안감도 가라앉히기가 더 쉬워질 것이다.
둘째, 마찬가지로 중요한 것은 개인에게 자신이 가치 있다고 믿는 것을 주는 것이다. 이상적인 지원자는 여러분이 예상했던 것보다 더 주니어이거나 더 시니어일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여러분이 원래 팀에서 계획했던 것과 다를 수 있습니다.
좋은 장기적인 재능 전략은 유지에 초점을 맞춰야 하며, 유지의 비결은 단순히 사람들을 공정하게 대하는 것이다. 직원들을 존중하고, 그들이 최고의 일을 하도록 격려하고, 그들과 자주 교류하세요. 사람들은 이것 때문에 직장에 오고 싶어할 것이다. 직원들이 통지를 하고 다른 자리로 떠나기 전에 직원들이 회사에 얼마나 중요한지 깨닫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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