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서스펜션의 움직임으로부터 에너지를 수확하는 기술인 회생 서스펜션은 잠재적으로 전기 자동차(EV)의 범위를 증가시킬 수 있다. 이 기술은 서스펜션의 움직임으로 발생하는 운동 에너지를 이용해 차량의 배터리를 충전하는 방식으로 작동한다.
회생 서스펜션의 개념은 차량의 서스펜션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동안 열로 손실되는 에너지를 수집하는 것입니다. 차량이 울퉁불퉁한 도로를 주행할 때 서스펜션이 위아래로 움직이면서 운동 에너지를 생성합니다. 이 에너지는 일반적으로 열로 손실되지만, 재생 서스펜션을 사용하여 차량의 배터리를 충전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서스펜션의 움직임에서 얻을 수 있는 에너지의 양은 상대적으로 적지만, 여전히 EV의 범위에서 상당한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차량의 설계와 주행 도로 유형에 따라 회생 서스펜션 시스템은 EV 범위에 최대 5%까지 추가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많은 것처럼 들리지 않을 수도 있지만, 특히 다른 에너지 절약 기술과 결합될 경우 EV의 전반적인 성능에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다.
재생 서스펜션의 주요 이점 중 하나는 그렇지 않으면 손실된 에너지를 수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즉, 시스템에 추가 에너지를 투입할 필요가 없으므로 차량의 전체 에너지 소비량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또한, 이 기술은 비교적 단순하며 기존 서스펜션 시스템에 통합될 수 있어 신차에 구현이 용이하다.
그 기술은 아직 EV에 널리 사용되지 않지만, 몇몇 회사들은 그것을 실험하기 시작했다. 예를 들어, 2019년 아우디는 e-트론 전기 SUV를 위한 회생 서스펜션 시스템을 개발 중이라고 발표했다. 이 회사는 이 시스템이 차량 범위에 최대 5%까지 추가될 수 있다고 주장한다.
결론적으로, 회생 서스펜션 기술은 잠재적으로 전기 자동차의 범위를 넓힐 수 있는 유망한 발전이다. 차량 서스펜션의 정상 작동 중에 손실되는 에너지를 수집함으로써 이 기술은 EV의 전반적인 성능에 상당한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아직 개발 초기 단계이며 아직 EV에 널리 사용되지는 않지만, EV 산업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어 고려할 가치가 있는 기술이다

EV 범위에 회생 서스펜션이 추가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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